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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광장충북경제를 이끌고 받쳐주는 도민의 공기업,
지역경제발전을 위한 충북개발공사의 열정은 멈추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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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부분

Human Nature Future

우리 충북개발공사는 도민의 복리증진과 충북경제 발전에 이바지하기 위해 변화와 혁신을 주도하는
도민의 으뜸 공기업으로서 다음과 같이 약속드립니다.

우리는
도민수요를 반영한 충북 맞춤형 개발사업을 추진하겠습니다.
우리는
고객과의 소통채널을 활성화하여 의견을 적극 수렴·반영하는 열린경영을 실천하겠습니다.
우리는
고객을 최우선으로 섬기는 고객중심경영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향상시키겠습니다.
우리는
창의적 혁신경영을 통해 지속가능하게 성장하는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충북개발공사 임직원 모두는 위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고객서비스 이행표준을 마련하여 책임감 있게 지켜나갈 것을 약속합니다.

핵심서비스 이행표준

사업부분

사업계획
  • 1 개발대상 지역의 자연여건을 최대한 활용하여 자연훼손을 최소화하고, 그 지역 문화가 부각되도록 토지이용계획을 수립하여 지속가능한 개발사업을 시행하겠습니다.
  • 2 개발 혜택이 주민에게 돌아가도록 하기 위해 도로, 상하수도 등 각종 기반시설과 학교 공공시설을 적정하게 배치하여 주민 편의를 최우선으로 하겠습니다.
  • 3 사업지구별 개발계획에 대한 내용은 홈페이지에 자료를 비치하여 필요하면 언제든지 열람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4 지속가능한 성장을 실현하기 위해 도민수요를 반영하는 신사업 발굴에 적극 노력하여 미래성장동력을 지속 창출하겠습니다.
보상
  • 1 사업지구 내 토지 및 물건이 공익사업지구 내에 편입되는 경우 소유자 입회하에 조사하여 보상 대상에서 한 건이라도 누락되는 사례가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2 보상 협의 시에는 보상 물건에 대한 보상액과 계약체결기한, 계약장소, 계약조건 등을 이해하기 쉽게 작성하여 서신으로 개별 안내해 드리겠으며, 계약을 위한 내방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현장방문하여 계약체결 하겠습니다.
  • 3 감정평가는 2인 이상 감정평가법인등에 의뢰하여 평가하고, 소유자가 원할 경우 1인의 감정평가법인등을 선정할 수 있게 하여 보상금 산정업무에 신뢰성을 유지하도록 하겠습니다.
  • 4 보상고객의 불만사항 해결 및 만족도 제고를 위해 고객과의 소통 및 의견수렴을 지속 확대하겠습니다.
설계 및 시공
  • 1 설계는 주거문화 변화와 단지의 쾌적성, 편리성, 안정성, 환경성 등을 우선적으로 고려하겠습니다.
  • 2 의견수렴을 통해 고객의 의견을 설계에 최대한 반영하여 수요자 중심의 공급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 3 개발로 인한 소음, 진동, 먼지, 교통방해, 홍수피해, 집중호우 등의 생활·재산상 피해가 인근 주민들에게 발생하지 않도록 현장관리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 4 건설공사에 사용할 자재는 사용 전에 관계 시방서 등에 의한 품질기준검사에 합격한 자재만 현장에서 반입 사용하여 양질의 시공을 하겠습니다.
  • 5 부실공사는 입주자 재산상의 손실과 주거생활 불편을 초래하는 요인이므로 주기적 현장점검 및 시공평가 등을 통해 부실공사를 사전에 방지하고, 설계도, 시방서 및 제반 규정을 준수함으로써 시공관리를 철저히 하겠습니다.
  • 6 만약 부실공사로 인하여 구조적인 문제가 발생한 경우, 정밀진단을 실시하고 그 결과에 따라 조치하여 고객의 불편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7 사업지구 내에 친환경 인프라를 적극 조성하여 탄소중립에 기여하는 공사가 되겠습니다.
  • 8 재난안전관리 시스템을 확립하고, 재해 예방활동을 강화하여 중대재해 및 안전사고 발생을 방지하겠습니다.
분양계약
  • 1 연중 분양계획 등을 사업지구별, 용도별로 정리하여 홈페이지에 미리 게시하겠습니다.
  • 2 희망하시는 고객에게 분양공고, 팸플릿, 대금납부 일정 및 수납 처리결과 등 우리 공사에서 제공할 수 있는 각종 정보를 우편, 메일, 온라인 시스템 등을 통하여 제공하겠습니다.
  • 3 분양계약 시에는 계약물건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반드시 점검해야 할 사항을 고객이 이해하기 쉽게 설명하여 드리겠습니다.
  • 4 분양과 관련하여 현장안내를 요청할 경우 담당직원이 현장안내 및 방문계약으로 고객 편의를 도모하겠습니다.
  • 5 분양신청 또는 계약체결 시 구비해야 하는 서류 등 공급절차 및 제도에 있어, 현실에 맞지 않거나 불편사항에 대해서는 고객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여 개선토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