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광장충북경제를 이끌고 받쳐주는 도민의 공기업,
지역경제발전을 위한 충북개발공사의 열정은 멈추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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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부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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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uman Nature Future
우리 충북개발공사는 도민의 복리증진과 충북경제 발전에 이바지하기 위해 변화와 혁신을 주도하는
도민의 으뜸 공기업으로서 다음과 같이 약속드립니다.
- 우리는
- 도민수요를 반영한 충북 맞춤형 개발사업을 추진하겠습니다.
- 우리는
- 고객과의 소통채널을 활성화하여 의견을 적극 수렴·반영하는 열린경영을 실천하겠습니다.
- 우리는
- 고객을 최우선으로 섬기는 고객중심경영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향상시키겠습니다.
- 우리는
- 창의적 혁신경영을 통해 지속가능하게 성장하는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충북개발공사 임직원 모두는 위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고객서비스 이행표준을 마련하여 책임감 있게 지켜나갈 것을 약속합니다.
핵심서비스 이행표준
사업부분
사업계획
- 1 개발대상 지역의 자연여건을 최대한 활용하여 자연훼손을 최소화하고, 그 지역 문화가 부각되도록 토지이용계획을 수립하여 지속가능한 개발사업을 시행하겠습니다.
- 2 개발 혜택이 주민에게 돌아가도록 하기 위해 도로, 상하수도 등 각종 기반시설과 학교 공공시설을 적정하게 배치하여 주민 편의를 최우선으로 하겠습니다.
- 3 사업지구별 개발계획에 대한 내용은 홈페이지에 자료를 비치하여 필요하면 언제든지 열람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4 지속가능한 성장을 실현하기 위해 도민수요를 반영하는 신사업 발굴에 적극 노력하여 미래성장동력을 지속 창출하겠습니다.
보상
- 1 사업지구 내 토지 및 물건이 공익사업지구 내에 편입되는 경우 소유자 입회하에 조사하여 보상 대상에서 한 건이라도 누락되는 사례가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2 보상 협의 시에는 보상 물건에 대한 보상액과 계약체결기한, 계약장소, 계약조건 등을 이해하기 쉽게 작성하여 서신으로 개별 안내해 드리겠으며, 계약을 위한 내방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현장방문하여 계약체결 하겠습니다.
- 3 감정평가는 2인 이상 감정평가법인등에 의뢰하여 평가하고, 소유자가 원할 경우 1인의 감정평가법인등을 선정할 수 있게 하여 보상금 산정업무에 신뢰성을 유지하도록 하겠습니다.
- 4 보상고객의 불만사항 해결 및 만족도 제고를 위해 고객과의 소통 및 의견수렴을 지속 확대하겠습니다.
설계 및 시공
- 1 설계는 주거문화 변화와 단지의 쾌적성, 편리성, 안정성, 환경성 등을 우선적으로 고려하겠습니다.
- 2 의견수렴을 통해 고객의 의견을 설계에 최대한 반영하여 수요자 중심의 공급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 3 개발로 인한 소음, 진동, 먼지, 교통방해, 홍수피해, 집중호우 등의 생활·재산상 피해가 인근 주민들에게 발생하지 않도록 현장관리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 4 건설공사에 사용할 자재는 사용 전에 관계 시방서 등에 의한 품질기준검사에 합격한 자재만 현장에서 반입 사용하여 양질의 시공을 하겠습니다.
- 5 부실공사는 입주자 재산상의 손실과 주거생활 불편을 초래하는 요인이므로 주기적 현장점검 및 시공평가 등을 통해 부실공사를 사전에 방지하고, 설계도, 시방서 및 제반 규정을 준수함으로써 시공관리를 철저히 하겠습니다.
- 6 만약 부실공사로 인하여 구조적인 문제가 발생한 경우, 정밀진단을 실시하고 그 결과에 따라 조치하여 고객의 불편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7 사업지구 내에 친환경 인프라를 적극 조성하여 탄소중립에 기여하는 공사가 되겠습니다.
- 8 재난안전관리 시스템을 확립하고, 재해 예방활동을 강화하여 중대재해 및 안전사고 발생을 방지하겠습니다.
분양계약
- 1 연중 분양계획 등을 사업지구별, 용도별로 정리하여 홈페이지에 미리 게시하겠습니다.
- 2 희망하시는 고객에게 분양공고, 팸플릿, 대금납부 일정 및 수납 처리결과 등 우리 공사에서 제공할 수 있는 각종 정보를 우편, 메일, 온라인 시스템 등을 통하여 제공하겠습니다.
- 3 분양계약 시에는 계약물건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반드시 점검해야 할 사항을 고객이 이해하기 쉽게 설명하여 드리겠습니다.
- 4 분양과 관련하여 현장안내를 요청할 경우 담당직원이 현장안내 및 방문계약으로 고객 편의를 도모하겠습니다.
- 5 분양신청 또는 계약체결 시 구비해야 하는 서류 등 공급절차 및 제도에 있어, 현실에 맞지 않거나 불편사항에 대해서는 고객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여 개선토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