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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광장충북경제를 이끌고 받쳐주는 도민의 공기업,
지역경제발전을 위한 충북개발공사의 열정은 멈추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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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부분

Human Nature Future

우리 충북개발공사는 도민의 편의와 복리증진을최우선시하는 도민의 기업으로 도민이 감동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과 지역경제발전에 이바지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약속드립니다.

우리는
도민 맞춤형 주거 공간 및 단지를 개발하겠습니다.
우리는
고객만족경영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하겠습니다.
우리는
모든 고객의 의견을 받아들여 경영에 적극 반영하고 불만족한 서비스에 대해서는 즉시 시정 하겠습니다.
우리는
항상 열린 마음으로 고객을 맞이하며 밝은 미소 상냥한 말씨를 생활화 하겠습니다.

충북개발공사 임직원 모두는 위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고객에 대한 서비스 이행 기준을 마련하 여 책임감 있게 지켜나갈 것을 약속합니다.

서비스 이행 기준

일반부분

고객의 방문상담 경우
  • 1 고객이 부서 및 담당자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직원의 사진 담당업무가 표시된 좌석 배치도를 , 사무실 입구에 게시하고 직원은 항상 신분증을 패용하겠습니다
  • 2 고객 방문 시 하던 일을 멈추고 일어서서 밝은 미소로 ""어서 오십시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라는 첫 인사와 자신의 소속 부서 및 이름을 밝히겠습니다.
  • 3 고객이 담당자를 모를 경우 최초 발견자가 고객에게 먼저 다가가 방문의 목적을 물어보고 해당 , 부서 또는 담당자를 찾을 수 있도록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4 담당자가 부재중일 때는 그 이유를 정확히 설명 드리고 동료 직원이 대신 처리할 수 있는 경우 신속히 처리해드리며 대신 처리가 불가능한 경우 고객의 방문 용건 연락처 등을 메모하여 추후 , , 담당자가 고객에게 연락을 취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5 고객 대기 시간이 길어질 경우 공사 홍보 책자 및 차와 다과를 제공하여 최대한 편안하고 불편 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6 장애인이나 노약자 임산부가 방문하실 경우 전화를 미리 주시면 우리공사 직원이 본관 정문에서 , 접대하고 담당직원을 분 이내에 호출하여 만나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의 전화 상담 경우
  • 1 전화는 벨이 3번 이상 울리기 전에 신속하게 받고, “감사합니다. 충북개발공사00팀000입니다.”라고 인사말과 함께 소속, 이름을 정확히 밝히겠습니다. 만약, 벨소리가 3번 이상 울린 다음 받을 시 “늦게 받아 죄송합니다. 충북개발공사 00팀 000입니다.”라며 양해를 구하겠습니다.
  • 2 고객님의 말씀을 적극적으로 경청하고 중요부분을 반복하여 확인하며 문의사항은 친절하고 정확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만약 답변이 곤란할 경우 정확한 답변을 위해 고객에게 콜백(Call back) 시간을 고지 후 시간 내에 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3 답변이나 상담은 명확하고 상세하며 쉽게 설명해 드리고 반드시 이해여부를 확인한 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4 고객의 용무가 끝났을 때에는 "더 궁금하신 사항 없으십니까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오?” 라는 끝인사를 하고 고객이 끊으신 것을 확인 후 수화기를 조심스레 내려 놓겠습니다.
  • 5 전화를 다른 담당자에게 연결할 경우 본인이 담당자가 아님을 밝히고 관련업무 담당자의 이름과 “혹시 전화가 끊어지면 000-000번으로 다시 걸어주시기 바랍니다.” 라고 전화번호를 안내한 후 연결하여 드리겠습니다.
  • 6 고객이 찾으시는 담당자가 부재중일 때에는 고객의 성명 일시 용건 전화번호 등을 메모하여 담당자에게 전달하며 고객이 원하실 경우 당일 업무 종료 전에 고객께 전화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의 인터넷상담 경우
  • 1 고객편의를 위해 홈페이지는 항상 최신 정보로 관리하고 필요한 정보를 고객이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2 홈페이지는 연중 365일 24시간 중단 없이 운영될 수 있도록 관리하고 부득이하게 서비스를 일시중단 할 경우 사전 홈페이지에 게재하겠습니다.
  • 3 인터넷을 통한 민원 및 질의사항에 대해 불편 사항은 24시간이내에 검토를 요하는 경우에는 늦어도 7일 이내에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
  • 4 문의내용에 대한 처리가 부득이한 사유로 다소 시간을 요할 경우 처리 지연사유 및 처리예정기 한 중간 처리 상태를 메일 또는 전화로 신속히 알려드리겠습니다.
  • 5 처리결과를 알려드릴 때에는 구체적인 시정조치 내용 담당부서 및 담당자 성명 연락처를 함께 안내하겠습니다.
  • 6 고객의 편의 도모를 위해 홈페이지를 통한 고객의 소리(VOC)을 구축하여 민원사항, 부조리 신고, 제안건의마당 등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겠습니다.
고객을 방문하는 경우
  • 1 방문하기 하루 전에 전화로 방문 목적과 고객의 편리한 시간을 고려해 약속을 정한 후 방문하겠 습니다.
  • 2 사후연락 등 고객 편의를 위해 명함을 반드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민원을 처리하는 우리의 자세
  • 1 모든 문의사항은 최대한 고객의 입장에서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으며, 업무와 관련하여 절대 금품이나 향응을 받지 않겠습니다.
  • 2 모든 절차를 담당직원이 직접 처리하고 보완이 필요한 사항은 사전에 설명하여 동일한 사안으로 2회 이상 방문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
  • 3 민원사항에 대하여 1회 방문으로 처리될 수 있도록 관련부서와 협조하여 고객 편의를 최대한 도모하겠습니다.
  • 4 업무와 관련된 정보에 대하여 민원인의 이익이 침해되지 않도록 제출한 민원서류 및 기술상, 경영상의 정보에 대하여 비밀을 보장하겠습니다.
  • 5 부득이한 사유로 처리기한을 연장할 경우에는 처리기한의 연장사유와 처리예정일을 연장사유 발 생일 이내에 통지하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