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사소개충북경제를 이끌고 받쳐주는 도민의 공기업,
지역경제발전을 위한 충북개발공사의 열정은 멈추지 않습니다.

HOME공사소개인사말

QUICK MENU

인사말

충북개발공사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소중한 도민과 고객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와 경의를 드립니다.

충북개발공사는 급변하는 국내외 경제 상황을 슬기롭게 극복하고, 창의적 경영구상과 실천을 통해 「충북을 새롭게, 도민을 신나게」 해 드리기 위해 변화와 혁신을 바탕으로 끊임없는 노력과 정성을 다하고 있습니다.

충북개발공사는 2006년 설립이래 164만 충북도민 여러분의 복리증진과 충북 경제 발전을 위하여 첨단 산업단지 조성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여 왔습니다.

최근에는 제천, 충주, 음성, 진천, 청주 등에서 1천만㎡, 2조3천억원의 사업비가 투입되는 7건의 경쟁력 있는 양질의 산업단지를 비롯하여, 10만㎡의 쾌적한 가족공원이 있는 60만㎡의 청주 밀레니엄타운 도시개발사업과 충북 청주전시관 건립사업, 충주 호암공원 조성사업, 증평·영동·옥천 농촌활성화사업 그리고 제천, 옥천 등에서의 임대주택과 도시재생사업 등 총 1천2백만㎡, 3조5천억원에 달하는 32건의 다양한 사업을 수행 중에 있습니다.

앞으로도 충북개발공사는 충북경제 100조원, 충북도민 200만 시대로의 조기 도약을 위해 세계 최고의 기업하기 좋은 친환경 산업단지를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쾌적하고 편안한 삶의 질을 제고할 수 있 행복한 주거 및 복합문화 공간을 조성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특별히, 지하공간 및 옛 물길 등 숨겨진 자원을 적극 활용한 관광인프라 구축, 체육 및 여가 시설을 확충하는 등 삶의 공간에 활력을 불어넣는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사업다각화를 통해 도민의 행복지수를 높이고 살기 좋은 충북으로 재창조하는 으뜸공기업으로 거듭나겠습니다.

농작물은 농부의 발걸음 소리를 듣고 자란다’는 옛말과 같이 저희 충북개발공사는 혁신·현장·섬김·열린경영을 바탕으로 임직원 모두가 합심하여 도민의 행복증진을 위하여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며, 도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행복한 충북! 충북개발공사가 함께 하겠습니다.

충북개발공사 사장 진 상 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