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사소개충북경제를 이끌고 받쳐주는 도민의 공기업,
지역경제발전을 위한 충북개발공사의 열정은 멈추지 않습니다.

HOME공사소개인사말

QUICK MENU

인사말

충북개발공사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충북개발공사는 지방공기업으로서 영ㆍ충ㆍ호시대의 리더, 신수도권의 중심으로 도약하는 충청북도의 지역균형 개발과 1등 충북경제 발전의 견인차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충북개발공사는 2006년 설립 이래 163만 도민 여러분의 주거생활 안정과 복리증진 및 지역경제발전을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공사는 지난 14년 동안, 국내 최대 바이오산업단지로서 세계적인 바이오산업의 허브로 성장하고 있는 오송 제2생명과학단지를 비롯한 6개 사업지구에 총 2조8천7백억 원의 사업비 투자, 15,329천㎡의 산업단지 및 주거단지를 조성하여, 250여 개 기업유치 및 5만5천여 명의 고용효과를 창출하고, 1만8천 세대의 주택용지를 보급하여 왔습니다.

앞으로도 공사는 “충북의 가치를 창조하는” 으뜸 공기업으로서 “일등경제 충북의 기적” 실현에 견인차 역할을 다할 것입니다. 산업단지 개발사업, 도시개발 및 도시재생 뉴딜사업, 공익시설의 위·수탁사업 등 각종 개발 사업을 추진하여 지역 균형발전에 필요한 기업유치 및 일자리를 창출하고, 서민 주거생활 안정을 도모함은 물론, 지속적인 봉사와 나눔의 사회공헌 활동을 통하여 모두가 함께 행복한 지역 만들기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공사는 도민 여러분의 참여와 소통을 더욱 확대하고, 공정하고 투명한 열린 경영으로 사랑받는 모범적 공기업이 될 것을 굳게 약속드리며, 도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지속적인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충북개발공사 사장 이 상 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