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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소리

충북개발공사에서는 고객 여러분의 불편 및 불만사항을 최대한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고자 ‘고객의 소리’ 게시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민원신청 안내

민원처리 사항

  • 1특정한 사실 또는 법률 관계에 관한 확인 또는 증명의 신청
  • 2허가·승인·추천·시험·검사 등의 신청
  • 3장부·대장 등에의 등록·등재 또는 신고 수리의 신청
  • 4법령·제도·절차 등 업무에 관한 질의 또는 상담 형식을 통한 설명이나 해석의 요구
  • 5공사 방침이나 제도 및 운영의 개선에 관한 건의
  • 6그 밖에 공사에 대하여 특정한 행위를 요구하는 사항

민원처리 불가 사항

  • 1특행정기관 또는 공공단체가 공사에 대하여 특정한 행위를 요구하는 경우. 다만 사경제(私經濟)의 주체로서 요구하는 경우에는 제외한다.
  • 2공사와 사법상의 계약관계에 있는 자가 사법적 효과를 발생시키기 위하여 공사에 특정한 행위를 요구하는 경우
  • 3성명, 주소 등이 분명하지 아니한 자가 공사에 특정한 행위를 요구하는 경우

민원처리기간 및 구비서류 안내(전자/서신민원 동일)

민원명 처리기한 구비서류 비 고
1. 진정, 고충민원 7일 이내 진정서 및 민원서  
2. 일반질의 7일 이내 질의서  
3. 법령질의 14일 이내 질의서  
4. 건의 14일 이내 건의서  
5. 사실증명, 실적증명 즉시 증명원서  
6. 확인 즉시 확인서  

※ 처리기한의 경우, 토요일 및 공휴일은 제외됩니다.
※ 별도의 서식이 필요 없는 민원의 경우, 자유양식에 따라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민원접수 및 처리절차 안내

  • 신청(민원인)
  • 접수(총괄부서)
  • 답변처리(소관부서)
  • 답변완료(소관부서)

※ 서신민원 접수처 : 충북 청주시 상당구 상당로 195(한화생명빌딩 7F),충북개발공사 열린혁신팀
※ 전자민원 접수처 : 충북개발공사 홈페이지(www.cbdc.co.kr) 혹은 담당자 이메일(open@cbdc.co.kr)

총괄부서 : 열린혁신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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