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객광장충북경제를 이끌고 받쳐주는 도민의 공기업,
지역경제발전을 위한 충북개발공사의 열정은 멈추지 않습니다.

HOME고객광장안전신문고

QUICK MENU

안전신문고

의 결과는 한마디로 비참하다! 첨부1의 내용이 사실이라면 첨부자료#2 처럼 갑지 와 항목별사용내역서를 작성하여 왔어야 했다. 아니면 지금이라도 저렇게 바꾸어 주지 않으면 안 된다. 그리고 그 합계 금액을 각 업체별로 정리가 되어 있어야 한다.

 

그러나 결과는? 첨부자료#3 현재 사항으로 있다면? 그냥 협력 업체의 부정 수급 상태로 있는 것이다.

 

또한 아무런 이유없이 공사기성금 마이너스 친 금액을 받은 충북개발공사 통장은 고용노동부에는 왜 보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첨부자료1에 적혀진 금액들이 바로  동충주산업단지조성공사 현장 지평토건(주) 공무부장 김영*이 그 누구도 이해할 수 없는 산업안전보건관리비와 환경관리비가 겹치는 부분이 있다는 즉 5급부기도 이해하지 못하는 아니 아예 몰라도 그렇게 하지 않을 짓을 무려 3개월간 그의 똘마니 차장하고 밤낮으로 영인산* 안전관리자를 불러 자료를 조작하여 만든 금액이다. 이것을 왜 내가 이런 말을 했다고 거짓말이 필요했는가? 문서조작으로 처벌을 받을까봐 애처로운 발악을 최후로 한 것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외 다른 업체의 것들은 전혀 반영되지 않은 금액이다. 과연 첨부자료#2의 협력업체 전체 금액이 첨부자료1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합계액과 일치할까?

 

 

신고발생지역
처리상태
  • 대기중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