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객광장충북경제를 이끌고 받쳐주는 도민의 공기업,
지역경제발전을 위한 충북개발공사의 열정은 멈추지 않습니다.

HOME고객광장자유게시판

QUICK MENU

자유게시판

동충주산업단지 조성공사와 관련 실비 정산의 원칙을 깨고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횡령을 주도한 충북개발공사 및 지평토건(주) 관련자들이 허위문서 작성 및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횡령을 은폐하려는 범죄행위에 대한 사과를 하지 않으므로 명단 파일을 첨부함!

적색 네모 안에 들어 있는 것이 바로 당 사건을 동충주사업소 및 지평토건(주)에서 벌인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부정수급을 은폐하려고 같이 끊임없는 망령된 말로 괴롭혔던 인물 들임.

 

정상적인 상식을 가진 일반 적인 사람들! 남녀노소 불문

부정수급된 돈을 환수하기 위해서 각 협력업체별 항목별로 세금계산서를 발행하여 돈을 환수한다음 세금계산서사본 과 환수된 통장사본을 현장에 내려주어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사용내역서를 바로 잡아 주는 것이 정상인 것을 안다. 그 어떤 다른 꼼수가 통할 수 없다는 것도 안다.

 

끝까지 사과를 안 하므로 더 나아가서 숨겨진 진실마저 외면하므로 폭로함.

 

1. 일단 금액이 정수로 떨어지지 않는 이유는 무엇일까? 실비 정산을 하지 않고 기성율에 따라 산업안전보건관리비를 지급하는 불법 행위를 하고 있기 때문이다.(이미 여기서 부터 불법이 시작된 것이다.) 이것은 모든 산업안전보건관리비를 위장자료 가짜 노임으로 모조리 죽여, 추적이 안되는 돈으로 만들어 마구잡이로 자신들의 용돈으로 쓰겠다는 뜻이다.최악의 악질적인 범죄행위!  

 

2. 국정증빙자료가 없을 이유가 없다. 세금계산서, 계산서 등 그것이 없으면 직영반장일 경우 급여명세서 입금확인증 등이 없을 수 없다.  아무것도 없다.(주객전도의 극치이다. 여성감독관이 노무비에서 다 청구된 것을 가지고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부분에서 위장자료를 만들어 청구하고 있다는 것은 나중 문제이다. 즉 주절과 종속절의 관계이다. 증빙자료가 없다는 것이 주 핵심내용이고, 알고보니 위장자료를 만들어 청구하고 있었다는 것이 종속적 내용인 것이다. 주객전도)


3.건설 현장에서 사용되는 회계는 아주 기초적인 5급부기에 해당한다. 이것조차도 이해를 하지 못해, 지속적인 백주의 잠꼬대를 한다는 것은 매우 한심한 일이다. 더군다나 비단 산업안전보건관리비에서만 문제를 일으키는 것이 아니라 무식하면 가만있으면 중간이나 가는데 안 끼는 데가 없어 뭐든지 끼기만 하면 개판으로 만들어 그 일에 관련된 모든 사람에게 멸시를 당하는 천떡꾸러기 지평토건(주) 공무과 부장 김영#이다. 


4. 그런데 김영# 만큼이나 아주 극도의 몰상식을 보이는 감독소장이 하나 내려 왔는데 그가 바로 안광#이다.


5. 왜 새로 발령을 받은 안광#이 문제를 일으켰을까? 그 전에 감독소장들은 재미를 보았는데 그것이 막히니, 그것을 지속시키기 위해서 무리를 일으켰기 때문이다. 이전에 하던데로 하겠다는 것이 그의 생각이었던 것이다.


6. 문제를 바로 잡아야 할 감독소장이란 존재가 문제를 지속시키지 못해 안달을 하니, 그 감독소장을 보고 시공사 지평토건(주) 공무과 부장 김영#, 차장 이현# 및 현장소장 김흥#가 세상 무서운지 모르고 오히려 더 날뛰게 된 것이다.


7. 이들과 결탁하여 문제를 바로 잡지 않고 이런 범죄행위를 지속시키려고한 충북개발공사 본사 관련인물 파일을 올린다.(안광#의 백주의 잠꼬대인지 사이비 간절한 기도문인지는 모르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혀 이루어질 수 없는 일을 했다고 함.) 이것을 적극적으로 옹호했던 인물들의 파일이다.(2023년 06월 13일 현재)


범죄행위 나열


1. 부정수급에 관한 신고가 고용노동부에 들어가니 일단은 지평토건(주) 김영#, 이현#가 조작한 것을 가지고 스스로 바로 잡았다는 식으로 해서 환급하였음을 통보한 것이다. 그러나 사실은 아무런 관련 없는 공사기성금을 마이너스 한 것이다.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부정수급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는 행위임.

2. 그것이 잘못된 것임을 알리는 글이 올라오자, 이번에는 노무비로 처리했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나가는 개도 못 알아 들을 헛소리를 함(바로 파일에 네모친 부분에 인간들이 이에 협조한 것임)


이것은 이들이 다시는 이런 범죄를 저지르지 못하도록 하기 위한 조치임


결론 : 기초적인  5급 부기 및 계정 과목의 개념을 먼저 공부하고 공사 원가에 대한 공부 좀 해라! 최소한의 것도 모르면서 건설에 관련된 일을 하는가?


건설업에서의 공사원가는 재료비, 노무비, 일반관리비(모든 것을 직영공사로 할 때) 전문업체에게 외주를 주었을때 외주비까지를 말하며,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등은 공사원가가 아니라 비용으로 실비 정산이다.

어떻게 100원짜리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용품이 기성율이 5%라고 5원이 되는가? 한심하다!  20년 전에 행해졌던 일을 아직까지 하고 있는 곳은 충북개발공사가 최근 6~7년내 처음이다. 이런 악질적인 범죄의 시작이 바로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전체를 위장 자료로 죽여버려 추적이 안 되는 돈으로 만든 다음 자신들의 돈으로 마구 사용하겠다는 것까지 이어지는 것이다.

노무비와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 전혀 다른 성격의 계정과목이며 아무런 연관성이 없다! 그것부터 깨달아라!

 


이것으로 마지막을 글을 마친다.